호피무늬집업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제로보이 조회 22회 작성일 2020-05-24 13:41:29 댓글 0

본문

호피 무늬로 염색하기?!?한국 유튜브 최초 ㅋㅋㅋㅋ [ENG SUB] Dyeing in leopard Color??? First in Korean Youtuber lol

♥MY SNS♥
Instagram - https://www.instagram.com/cornu_ryu/
Facebook - https://www.facebook.com/ryu.kyungah



오늘은 제가 새로운 머리로 변신했습니다!!
아마 한국 크리에이터 & 일반인 통틀어서 제가 처음일 것 같아요 ㅋㅋㅋㅋ
영상 재밌게 봐주세요!

Today I changed my hair into new style!
I guess it would be the first try throughout entire Korean creators & common people. lol
Have fun with the video!
요상한TV [Hairdresser YoSang] : 저는 다음주에 영상 올릴거 같아요^^
근데.... 패턴염색을 쭈욱~하겠다구요?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어!!!!안해!!! ㅋㅋㅋ
pona love : 머리 반쪽을 염색했어도..
따뜻한비빔명 : 무지개 머리보고 찾아왔습니다 ㅋㅋㅋ 신기하네요 ㅋㅋ
불꺼 : 난또 썸네일 보고 코브라가 머리 문줄 알았네
인간인간 : 와우 호피무늬 염색은 처음봤는데 진짜 신기하고 잘 소화하신 것 같아요!!:)
연도 : 얼마정도 들으셧나용 ㅠㅠㅠ 너모 이뻐요 ㅠㅠㅠ❤❤
요힘 : 이쁘다
채언. : 길가다가 봤는데 어떤 사람이 화방 엄청 찜하게하도 머리에다가 하양색으로 LOVE이렇데 써져있았어욬ㅋ
정열 : 패션 스타일링도 되게 유니크한걸 주로 입으시더니 이번 머리 진짜 신박한 것 같아요.. 그걸 소화하는 것도 신기ㅋㅋㅋㅋㅋ
정영 : 와 개멋있다̄̈

vlog_직장_일상

#일상#직장#브이로그 (제 채널은 소중한 하루하루가 모여 한주간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입니다!
발레 선생님은 제 직업이자 일터이며, 발레에 대한 정보 영상은 일상 브이로그에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!
직장(발레 레슨)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:)


안녕하세요!! 감사하게도 이번주 역시 별탈없는 비슷한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!! 허쉬와 빽다방도 잘 먹었고요!!
이번주도 모두 고생 많으셨습이다!! 다음주도 같이 고생해요 ? 일하고 밥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?

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시고 응원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!?

* 정보 있는 제품들은 모두 기재할게요! *

-애플워치는 나이키3 38mm 실버 색상입니다!
흰색, 갈색, 검정 스트랩은 오펜트 싱글투어 제품이며 호피 무늬 스트랩은 CASETIFY 입니다! :)

- 진주 귀걸이(8mm)는 서울스토어 베흐트 제품입니다!

- 3가지 진주 반지는 서울스토어 베흐트 [925 silver] cinq.silver.65/mini water-pearl ring (3 type)pearl 01번 / [925 silver] cinq.silver.57 / pierre ring (3 size) 11호

- 자전거는 자출사 입니다!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중간쯤 홈페이지 나와요! :) 미니벨로 자전거 입니다!(국산)

-커피머신은 메디스레소 제품이며 네스프레소 캡슐 호환입니다!

-촬영은 아이폰 XR 기본카메라 전/후면으로만 사용하고, 편집 어플은 VLLO 입니다!

-에어팟케이스는 인스타 로맨틱 프로젝트 검색하시면 나와요! :)

* 서울스토어에서 구입한 제품들은 친구추천코드에 woona 입력하시면 5% 추가할인 코드가 발행됩니다! :0
https://www.seoulstore.com/mystore/wo...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5월17일 일요일

검정 슬렉스- (브랜디) 데일리북 롱부츠컷 슬렉스 165/s 사이즈
맨투맨-유니클로
모자-나이키 헤리티지
신발- 나이키 에어맥스 97

5월 18일 월요일
잠옷- 오이쇼
셔츠- 유니클로
가방,치마 모두 예전에 저희 어머니께서 판매하셨던 제품이라서 정보가 없습니다! ㅠㅠ
발레복- 검정워머는 인스타 코코지, 발레시모 로즈브라운 스커트
잠옷-러브앨리스 쇼핑몰

5월 19일 화요일

자켓- (서울스토어 구매)스텔라비 SOLID ONE BUTTON JACKET s사이즈
바지-자라
목걸이- (서울스토어 구매) 베흐트 [925 silver] un.silver.36/avocado necklace 실버
신발- (서울스토어 구매) 수페르가 2750 스니커즈
발레복- 발레시모 레오타드, 베이지그린 스커트

5월 20일 수요일

흰색 스커트(바지처럼 입는 제품) (서울스토어 구매) 얀13 DYEING COTTON MINI SKT_IVORY
가디건-꼼데가르송 s사이즈
가방은 몇년전에 인스타 통해서 구입했고, 어디였는지 도저히 기억이 안나요! ㅠㅠ
신발-화요일과 동일
발레복- 화요일과 동일
잠옷- 러브앨리스 쇼핑몰

5월 21일 목요일
청바지- 이 제품도 어머니께서 판매하신 제품입니다!
상의- (서울스토어 구매) 얀13 off crop long sleeve-ivory
목걸이- 화요일과 동일
발레복- 코코지워머, 발레시모 로맨틴그레이 스커트

5월 22일 금요일
상의-(서울스토어 구매) 닉앤니콜 STRIPED COTTON SH_BLUE
슬렉스- (브랜디) 데일리북 롱부츠컷 슬렉스 165/s 사이즈
가방- 메종마르지엘라 5ac 스몰 블루
발레복- 로우에잇 운동복, 카페지오 스커트

5월 23일 토요일
자켓- (서울스토어 구매)스텔라비 SOLID ONE BUTTON JACKET s사이즈
바지- (서울스토어 구매) 아웃핏츠 white band cotton pants
발레복- 금요일과 동일

인트로 음악
〰️〰️〰️〰️〰️⬇️ C o p y & P a s t e ⬇️ 〰️〰️〰️〰️〰️
Song : Ujabes - Kafka On The Shore (해변의 카프카)
Music provided by Ujabes of RAUMI
Official Video Link:

〰️〰️〰️〰️〰️⬆️ C o p y & P a s t e ⬆️ 〰️〰️〰️〰️〰️

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! 건강조심하세요! ??
oh ssu : 제가 정말 유튜버 구독도 많이하고 유튜브 영상 보는게 취미이자 삶의 낙인데 그 중 우나님 브이로그가 제일 기다려지고 제일 좋아요????? 저 근데 예전부터 궁금하던게 있었는데 ,,,조심스레 질문해봅니당 .. 발레 에코백 정보좀 알수있을까요??ㅎㅎ
하지원 : 19일 블랙색상 체인가방 궁금해요❤️
j꼼미 : 우나님 증말 브이로그맛집? 그래서 스니커즈 어디껀가요!!!
장유진 : 저 영상보구 허쉬롤 푹 빠졌어요 ㅠㅠ ㅎㅎㅎ
김이슬 : ㅠㅠㅠㅠ 오늘 영상 역대급 자막아니냐구용 기다렸어요 ?❤️
용뚝이 : 오늘의 감상 포인트
1. 몇편의 먹방을 찍었는가
2. 우나님 실종된 승모근(여리여리 핏)
3. 널부러진 빵떡 냥이의 한숨
4. 오늘도 괴리감 넘치는 청순한 모습과 방정맞은 귀여운 자막?

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 갑니다?
melted : 하 12시에 칙힌을 먹는데 저 몸매라니....?!!!!!
상희sanghui : 우나님 저도 ㅊa 데려가달라구요!!! 담주 발레수업때!!!!!!! 거기너무 핫해서 초보자는 기웃거리기도 힘들어요! 무튼 오늘도 영상 잘봤습니다❤️ 아직 보고있는 중이긴 하지만
주빵 : 우나님은 자막맛집이에용ㅋㅋ진짜웃김
배달음식을 엄청 드시는가보니까 자취하시나영??
우나님 22일에 매고나온 파란가방은 어디껀가용
몽디 : 우나님 브이로그 봐야 일주일 마무리 되는거죠 진짜 한결같은 취향에 저도 같이 먹는 기분이에욬ㅋㅋㅋㅋ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?

요즘 대유행! 헤이즐's "호피템" 몽땅소개/ 호피템 코디방법 How to style Leopard Items (cc sub)| Heizle

안녕하세요 헤이즐넛 여러분 헤이즐 입니다~!^3^
오늘은요!! 요즘 대 유행하는, F/W시즌을 점령한 아이템!!
바로바로 #호피 #레오파트 #몽땅소개 영상을 들고왔습니당 꺆!!!!♥이제 저의 시그니처 컨텐츠가 되어버린 "몽땅소개" 코너!!
오늘의 주인공은 호피구요~! 제가 가지고 있는 호피템을 몽땅! 소개해드림과 동시에, 호피템을 잘 활용해서 스타일링을 할수있는 꿀팁을 알려드려용!! 오늘영상도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당♥ 랍유~.~



0. 렌즈- 후레시룩 원데이 헤이즐 컬러

1. 치마- 네이버 쇼핑윈도 느와르블랑

2. 로피 힙색- 라걸

3. 모자1- 구매한지 너무 오래되서 구매처를 알려드릴수가 없어용ㅠㅠ

4. 모자2- 네이버 쇼핑 윈도우 핑크드래곤

5. 모자3- 네이버 쇼핑윈도우 핑크드래곤

6. 모자4- 네이버 쇼핑윈도우 핑크드래곤

7. 모자5- 몇년전 강남 지하상가에서 구매

8. 호피 슬리브리스-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썸머나인틴

9. 호피 반팔티- 네이버 쇼핑윈도 보니타

10. 호피 트레이닝 바지2- 네이버 쇼핑윈도 메르시제이부티크

11. 호피 머플러1- 엄마 머플러^^

12. 호피 목도리 1,2- 아울렛, 백화점

13. 호피 아우터1- 아디다스

14. 호피 야상- 립합

15. 호피 배낭- 스타일난다

16. 호피 헤어밴드- 자라
박소영 : 중학생 때 사신 모자가 명품같네요 이쁘다
뀨뀨 : 요즘 호피에 빠졌는데... 이 영상 너무 죠타 ㅠㅠ
왜 이제 이 영상을 봤을까하~ㅠㅠㅠㅠ
선임 : 호피 진짜 좋아요
쑵S : 언니 이때 머리색깔 정보 알려주세요ㅠㅠ너무예뻐요 ?
우우우우욱웅 : 뭔가 제니 분위기난다
이상한나라의미미 : 와 언니는 모자가 웰케 잘어울리는거야
내가쓰면 빵떡인데
그러게요 : 언니 영상은 언니의 딕션이 너무 좋아요... 발음도 딱딱 정확하고 목소리도 듣기 좋은 목소리라고해야하나..? 청량하고 진짜 너무 듣기좋아요 보통 전 이런 말만하는 영상에서 졸기도하는데 언니 영상은 언니의 딱딱 귀에 꽂히는 목소리덕에 잘 보고있어요!
그러게요 : 몽땅 시리즈 너무 좋아용.....
그러게요 : 헤이즐언니 나이 비공개인가용?
그러게요 : 제 3부류 리얼 언니보러 온 부류

... 

#호피무늬집업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53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hz2bo7wizdt9bzxn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